FANDOM

치카 : 흐아암……

요우 : 무슨 일이야, 치카쨩. 수면부족? 수업 중에도 졸려 보였는데

치카 : 음~ 어제 늦게까지 μ's의 DVD 보느라… 역시 μ's 대단해~ 몇 번을 봐도 안 질려~♡♡♡

요우 : 아하하하, 그렇구나

리코 : 여전한 μ's 사랑이네

다이아 : ……잠깐만요

하나마루 : 하와~! 과자가 다 떨어질 것 같은즈라!!

루비 : 엣? 요전에 보충하고 얼마 안 된 거 같은데…

요시코 : 즈라마루도 참… 휴게할 때마다 휙휙 집어먹는다니까. 살찐다고~

하나마루 : 우우… 확실히 초코나 쿠키는 너무 먹으면 살찌기 쉬운즈라. 좋아, 다음엔 일본 과자를 노리자!

하나마루 : 확실히 역 앞의 가게에 새로 발매한 만쥬가 있었으니까, 그걸로 하자♪ 용돈 충분하려나~?

요시코 : 그런 문제가 아니잖아! 정말, 몸이 무거워~ 하고 춤추지 못하게 돼도 모른다구?

다이아 : 당신들……!

카난 : 마리, 아까부터 뭐 듣고 있어?

마리 : 어제 새로 산 거야. 최고로 쿨하고 익사이팅한 넘버라구~♪ 들어볼래?

카난 : 그럼… 우왓! 잠깐, 볼륨 너무 높아! 낮춰 낮춰!

다이아 : 주모──────옥!!!!!

8명 : ??!!

치카 : 다, 다이아씨…? 왜 그래? 소리 지르고…

다이아 : 왜 그래? 가 아닙니다!! 뭐냐고요, 이 느긋~한 분위기는!

다이아 : 모처럼 시간이 있는데 뭘 하는 것도 아니고 나태하게 잡담에 써버리고…

다이아 : 연습을 위해서 시간을 유효 활용하는 게 옳다고요!

치카 : 우우… 그건… 알고 있지만…

요우 : 이제 한동안, 이벤트다운 이벤트, 없고 말야~

리코 : 우치우라 이외의 장소에서도 이벤트 찾아봤지만, 의외로 안 나오지… 시기가 안 좋은 걸까

카난 : 아무리 연습해도, 그걸 선보일 장소가 없어서야 모티베이션 유지가 안 되지…

치카 : 역시, 노래하고 싶어…

치카 : 많은 사람에게 우리들의, Aqours의 노래를 전하고 싶어. 커다란 스테이지가 아니라도 괜찮아. 다 함께 최선을 다해서 연습한 노래를…

리코 : 치카쨩…

마리 : 나이스 마음가짐이야 치캇치!! 가슴에 끓어오르는 샤이니를 해방하지 않는 건 아까워!!

리코 : 하지만, 이벤트의 예정은…

마리 : 리코도 참 딱딱해 딱딱해~♪ 굳이 지역 주최의 이벤트에만 참가해야 하는 건 아니잖아? 이걸 봐

요우 : 뭐야뭐야~? …이건 크루즈 회사의 홈페이지?

마리 : 파파의 지인이 이번에 개최하는 선상 크루징 파티의 스테이지에, 아직 빈 자리가 있대. 어때?

치카 : 그, 그건…! 배에 타고… 바다 위에서 노래한다는 뜻~?!

다이아 : 그거예요! 여러분! 이 찬스를 놓칠 수는 없습니다! 무슨 일이 있어도 참가하는 거예요!

하나마루 : 크루우징?

루비 : 그게 말야, 커다란 배에 타서 경치를 보거나, 밥을 먹거나 하는 거야

요시코 : 이 요하네가 드디어 감청색의 바다에 강림할 때가 온 거네! 기다려, 리틀 데몬들!

마리 : 우후후, 결정이네! 참가한다고 답장해둘게

리코 : 곡도 쌓아둔 게 좀 있고, 남은 건 의상인가… 마리씨, 개최일이 언제야? 제때 준비할 수 있을까…?

치카 : 선상 갑판 스테이지래! 뭔가 무척 두근두근하기 시작했어~! 그치, 요우쨩!

요우 : ………

치카 : 응? 어라? 요우쨩?

요우 : 바다… 배… 크으으───! 나의 배 사랑이 불타오른다─!!

치카 : 우와아아! 요우쨩의, 배 사랑 리미터가 해제됐어…!

마리 : Oh!

리코 : 배 사랑 리미터?

요우 : 배라는 말을 듣고 가만히 있을 수는 없습니다! 의상 제작은 이 와타나베 요우에게 맡겨만 주십시오!

요우 : 반드시, 선상에서 두르기에 걸맞는 지고의 의상을 만들어내고야 말겠습니다!

하나마루 : 대단한 기합인즈라

치카 : 요우쨩이라면 분명 멋진 의상을 디자인할 수 있겠네! 나, 믿고 있어!

요우 : 고마워, 타카미 1등 항해사!

요시코 : …어째서 항해사?

요우 : (언젠가 Aqours의 노래를, 커다란 배 위에서 선보일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, 설마 이렇게 빨리 실현될 줄이야!)

요우 : (기다려줘, 이 와타나베 요우의 이름을 걸고, 모두가 최고로 빛날 수 있는 의상을 만들어 보이겠어!)